본문 바로가기
꿈의 파이프라인/애드센스&GA

2021년 3월 애드센스 수익, sc제일은행 수수료 변경건

by iwantfree 2021. 4. 2.

애드센스 수익

 3월 애드센스 수익, sc제일은행 수수료 변경건

3월이 끝났네요. 한달동안 1일 1포스팅을 할려고 애썻던 지난 날을 돌아보는 시간이 왔습니다. 열심히해도 수익이랑 별게인게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성과를 분석 및 SC 외화통장 수수료 변경건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수익

1. 애드센스 수익 3월 정산

3월 애드센스 수익은 $10.35입니다. 한화로 치면 11,722원 되네요. 티끌 같은 수익이지만 지난달보다 $1.67달러가 상승했기때문에 긍정적인 결과입니다. 인생이 한방에 되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에 속하기 때문에 천천히라도 꾸준히 올라가는 것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4월에는 조금더 높은 수익인 30달러를 목표로 해봅니다. 1일 1달러의 꿈은 계속된다!!

 

2.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수수료 변경건

소소한 수익 덕분에 외화통장에 돈이 들어올일이 없었던 저는 뒤늦게 SC제일은행 외화통장 수수료변경건에 대해 알게되었어요. 기존에는 300달러 미만은 면제였는데 이제는 1만원을 부과한다는 사실을 알고 고민을 했습니다. 은행연협회 홈페이지 기준 가장 저렴한곳이 카카오뱅크(건당 5000원)이지만 국내 은행으로 구글에서 들어온돈을 외국은행에서 카카오뱅크로 보내면서 건당 수수료 $5달러(중개수수료)가 붙는 다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이죠. 이외에도 별도 수수료가 더 붙을 수도 있다고해요. 즉 애드센스 지급시, 은행을 바꾸어도 결국 $10이상은 나갈 수 밖에 없다. 너무 귀한 애드센스 수익을 수수료로 날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 어떻게 하는게 이득일까 고민을 하다가 지급액기준을 $1000로 늘렸습니다. 어차피 소소한돈 크게 한번에 받아서 수수료를 아끼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정말 큰돈이 들오어가 생계형인 분들은 또 다른 고민일것 같지만요. 

 

긍정적으로 한번에 1000달러가 들어오면 행복할것 같기도해요.

 

 

 

부수입 관련글

1. 앱테크 : 2021년 3월 짠순이 앱테크 결산

2.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 당첨, 에뛰드 인스타그램 AR 이벤트

3. 카카오 애드핏과 애드센스 병행 비추(+10일 수익공개)

 

 

반응형

태그

댓글